posted by 꼬마신발 2021. 6. 9. 15:51

💙

안녕하세요 아이폰xs 사용자입니다. 요 며칠 동영상을 삭제하는 바람에 정말 골머리를.... 생각도 하기 싫네요! 워낙 중요한 영상들이 많았는데 백업을 해두지 않아서 그대로 전부 날려버렸습니다. 최근 삭제 목록에서도 이미 지워졌고요. 핸드폰보다 안에 저장된 데이터들을 훨씬 중요하게 생각하는 1인인데.... 백업을 해두지 않은 제 자신이 정말 원망스러웠습니다. 일단 실수록 삭제한 영상을 찾을 수 있는지 인터넷을 통해 확인해봤는데요. 처음 자 가 복 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할 수 있는 복 구 프 로 그 램이 정말 많더군요. 하지만 이게 후기를 찾아보니 성공할 확률은 낮고 만약 실패를 하게 되면 전문센터에 맡겨도 동일한 결과가 나오거나 상황이 더 안 좋아진다는 것을 보고 제가 해보기 무섭고... 두렵더라고요. 저는 모험은 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먼저 아. 이. 폰. 복. 구. 센. 터. 를 알아봤습니다. 지역이 서울 송파구라 최대한 이동이 편한 곳, 복원 성공률 위주로 알아봤는데요. 이것저것 찾아보다 삼(성(동(아(이(폰(복(구(센(터를 확인했으며 IPHONE 복. 구. 로 많이 알려진 곳인 것 같았습니다.

💙

방문 전 제 상황을 말씀드리고 복원이 가능한지 여쭤봤는데요. 복(구라는 작업은 진행을 해보기 전 절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고 합니다. 작업 중 다양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저처럼 삭제한 자료를 찾는 경우 사람들마다 삭제한 시점도 다르며 이 후 사용량이 전부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확률을 내는 것이 어렵다고 합니다. 하지만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작*업 진행을 도와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먼가 목소리에서도 믿음이 느껴졌습니다. 먼저 맡기기 전 복원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폰의 경우 새로운 데이터의 생성을 완벽히 차단해야한다고 합니다. 자료가 지워지면 메모리에는 삭제된 영역이 남는다고 하는데요. 폰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새로운 DATA가 생성되어 삭제된 영역으로 자동 저장되어 덮어씌워 지게 된다고 합니다. 데이터들이 덮어씌워 지게 되면 확률은 낮아질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유입을 막기 위해서는 비행기 모드 또는 전원을 아예 꺼두시는 것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고 시점 후 최대한 빨리 진행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야겠습니다. 

💙

아이폰 삭제데이터복구로 문의를 했을 때 혹시 잠금 비밀 번호를 설정해서 사용하셨냐고 물어보셨는데요. 요즘 안 사용하는 사람들 없지 않나요? 갑자기 왜 물어보지 싶었는데요 만약 이 사용자가 설정해둔 비밀 번호를 모르거나 여러 개를 알려주시는 경우에는 작업 진행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체 모든 기종이 동일하다고 하네요! 아이폰은 개인 정보 보안이 정말 뛰어나서 저도 계속 사용하는 이유인데요. 보(안 기술이 강할수록 복원은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IPHONE 사용 당시 사용자가 설정해둔 비밀 번호로 안에 저장된 모든 자료가 암(호(화 상태가 된다고 합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

아이폰 삭제데이터복구 진행 시 잠금을 해제한 후 DATA에 접근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잠금을 풀지 못하면 절대 진입을 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저는 다행히 비밀 번호를 정확히 알고 있어서 큰 문제는 없었지만 간혹 잊어버리는 분들도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정확히 알고 있어야 진행 가능한 점 꼭 기억하셔야 할 것 같네요! 주의사항을 안내받고 저는 방문이 어려워 퀵으로 폰을 보냈는데요.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 정말 꼼꼼하게 포장한 후 보냈습니다. 제 폰을 받으시고 다시 한번 연락 주셔서 진행 상황을 안내해주시고 바로 작(업을 진행해주셨어요.

💙

먼저 폰을 수령하시면 점검을 진행하신 후 폰의 상태를 확인하고 작업 방식을 결정하신다고하는데요. 저는 정상 작동하는 폰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하셨습니다. 제 폰을 스캔해 프로그램으로 옮긴 뒤 삭제된 영역에 남아있는 데이터를 분석해 찾아보는 식으로.... 쉽게 설명을 해주셨는데도... 어렵기만 합니다. 아! 또 기억하실 것이 있어요. 저는 맡기면 모든 자료를 전부 찾아주시는 줄 알았거든요! 근데 필요한 항목을 정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동영상이 필요해서 동영상 복구를 요청했는데요. 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자, 메모, 일정, 카카오톡 등 이런 항목을 정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제 자료가 추출되면 기기하고 분리되어 PC로 나온다고하는데요. 저는 동영상이라 원본으로 나오며 저장 매체인 외장하드나, USB를 준비해야 된다고 합니다. 추출된 용량에 맞는 저장 매체를 작업이 끝난 후 준비해도 되시고 폰 맡기실 때 미리 준비해도 된다고 하네요. 자료가 추출되면 백업하는 시간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장매체에 따로 속도가 다르다고 하네요. 저는 좀 오래된 걸 가져가서... 2시간을 넋 놓고 기다렸습니다. 아! 저는 성공적으로 삭제된 자료를 성공적으로 추출해주셨습니다.

💙

아이폰 삭제데이터복구는 전체가 나오는 경우는 드물다고 해요. 일부가 나오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삭제 후 폰을 얼마나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저는 지워진 후 최대한 빨리 맡기기도 했고 주의사항을 안내해주셔서 상당히 많은 양의 데이터가 나왔어요! 제 자료는 보안 서버에서 저만 열어볼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더욱 좋았던 점은 자료가 나오고 제가 필요한 자료가 아니라면 복(구(비(용은 청구가 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일부지만 중요한 영상도 많았고 저는 비^용을 지불하고 찾아왔습니다^^

💙

작[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처음에 작'업'비는 나왔는데요. 크지 않은 금#액이라 중요한 자료를 찾아야 한다면 서둘러서 맡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맡긴 삼 성 동 아 이 폰 복 구 센 터는 오랜 기술, 경험, 노하우를 겸비한 아. 이. 폰. 기. 술. 엔. 지. 니. 어. 님이 따로 계시더라고요. IPHONE만 하는 게 아니고 안드로이드, 메모리, 하드 등등 정말 다양한 기기들을 작;업하고 계셨는데요. 전부 기술 엔지니어님들이 따로 계셔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같았습니다. 또 여러 매스컴에 기술 지원은 물론 탄탄한 경력, 기술력으로 소개된 곳이더라고요! 안전한 곳에서 소중한 자료를 찾을 수 있어서 저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중요한 자료를 찾아야 한다면 먼저 상담을 진행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정보는 남겨놓을게요! 리 커 버 리 데 이 터 정말 감사드립니다^0^

💙

http://www.recoveryiphone.co.kr

 

아이폰복구센터

아이폰, 사진, 동영상, 문자, 메모, 음성, 침수, 파손, 고장, 비활성화, 무한사과, 무한재부팅 전문

www.recoveryiphone.co.kr

       T  1  6  6  1  -  7  9  0  2

카톡(ID)  recoveryiph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