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꼬마신발 2022. 1. 14. 17:19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이랍니다!!ㅎㅎ 여러분들은 운동을 하시나요. 저도 필라테스를 시작한지 두달정도 되었는데 직장을 다니면서 운동을 가기란 정말 큰 결심이 필요한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오늘도 꼭 필라테스를 늦지않게 가서 열심히 운동을 하며 굳어졌던 몸을 잘 펴보도록할께요~!! 그래도 이렇게 조금씩 해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

 

 


지금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기종은 어떤거인가요? 아무래도 요즘에는 대표적인 삼성과 애플이 많으시겠죠! 혹시 이 두가지 외에 제가 모르는 브랜드가... 더 있나요... ? 있다면... 저도 알려주세요~!! 이 중에서 저는 애플의 핸드폰을 사용한지 이제는 7,8년이 되가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나는 꼭 애플을 써야해! 이런 생각으로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그저 쓰다보니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애플을 이용하다보면 가끔 처음보는 오류들도 많고 가끔은 어렵습니다. 오늘은 아이튠즈 1110에러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아이폰을 쓰는 분들 중에 아이튠즈 1110에러라고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정확히 무엇인지 아시나요? 저도 처음에는 이게 뭔지 생소했답니다. 이 오류는 아이폰의 무한부팅현상 또는 무한사과의 현상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숫자는 오류코드 명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 저장공간이 부족함 이 메세지가 뜨지만 크게 신경쓸일이 아니라며 용량이 부족한 상태로 핸드폰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거나 이 상태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려고 할때 아이튠즈 1110에러 현상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부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갑자기 핸드폰을 사용할 수 없을 뿐더러 안에 있던 데이터들을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급한 마음에 공식서비스센터를 찾아가실텐데요. 하지만 안에 있는 사진, 연락처 등등 자료들이 중요하다고 하시면 공식서비스센터보다는 데 이 터 복 구 전 문 업 체 를 찾으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안에 있는 자료들보다 기기 사용이 급하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가게 된다면 보통 초기화나 리퍼를 권장받게 됩니다. 초기화가 진행 된 이후에 복구전문업체를 찾게 된다면 이미 안에 있던 자료들까지 초기화가 되어서 복원 가능성이 이전보다 낮아지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이외에 아이튠즈 1110에러 보게 된다면 어떤 분들은 개인적으로 시도를 해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itunes를 컴퓨터에 연결해서 재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물론 이 과정들이 성공하는 경우들도 있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저희쪽에 문의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 과정 중에서도 업데이트와 복원버튼 두가지 버튼을 확인하실텐데 거기서 복구가 되는줄 알고 복원버튼을 누르실 수 있는데 이거는 오히려 초기화가 된답니다.  또한 업데이트를 눌렀는데 강제적으로 초기화가 되는 과정들을 지나 결국 마지막에 아이튠즈 1110에러 메세지를 보고 연락을 주신답니다.

 

 


이처럼 정말 성공하면 좋겠지만 실패하고 나서 복구 진행을 한다면 아무래도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이튠즈 1110에러가 발생하면 어떤 분들은 강제 종료 후에 다시 키려고 할텐데요. 강제적으로 너무 많이 핸드폰을 껐다 켰다를 반복하시게 되면 부가적인 다른 문제들도 발생할 수 있으니 이러한 행동들을 조심해주는게 좋답니다!

 

 


이렇게 이런 증상이 발생되어 맡기신다면 보통 평균적으로 2~4일의 시간이 소요되며, 기기 내부 상태에 따라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결과물들이 성공적으로 나오게 된다면 안에 있던 결과물은 PC와 분리되어서 사진, 동영상은 파일 형식으로 나오게 되고 문자, 메모 등과 같은 글자의 데이터들은 엑셀 형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분께서 따로 받아가실 수 있는 외장하드나 USB의 저장매체를 별도로 준비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애플의 경우 다른 기종들보다 암호 보안등급이 높은 만큼 사용하던 당시에 설정되었던 패스워드나 잠금비밀번호를 정확히 말씀해주셔야합니다. 저희가 풀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패스워드를 모른다면 시도 자체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개인정보 중요성의 인식이 높아진 만큼 저희도 개인정보 부분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공시 나오는 결과물들은 본인인증을 확인 한 후에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몇가지 서류들이 준비 되지 않을 때에는 결과물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타인의 핸드폰을 무단으로 의뢰하여 결과물을 악용하는 부분들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이제는 핸드폰이 단순히 전화, 문자의 용도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정보들이 저장되어있을 뿐더러 일상의 많은 부분을 함께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조심하고 중요한 데이터들을 잘 보관하기 위해선 정기적인 백업만이 최고의 예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리 모두 백업의 습관화가 잘 되어서 중요한 내것을 잘 지키시면 좋겠습니다. 아이튠즈 1110에러 이외에도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또는 전화를 주시면 확인 후 빠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오후도 잘 마무리하시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